결론적으로 비즈니스는 인스타그램에서 인스타 팔로워를 구매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해야 합니다. 이는 플랫폼에서 가시성을 확보하는 비용이 많이 들고 비효율적인 방법이며 기업이 기대하는 성공으로 이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 비즈니스는 의미 있는 콘텐츠를 개발하고 인플루언서와 관계를 형성하며 인스타그램에서 성공적인 입지를 구축하기 위해 참여하는 인스타 팔로워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유기적 성장에 투자함으로써 기업은 도달 범위가 의미 있고 목적이 있음을 확인하여 더 성공적인 결과로 이어지고 목표를 달성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